찰만생대패 NO FURTHER A MYSTERY

찰만생대패 No Further a Mystery

찰만생대패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어떠신가요? 보시니까 괜찮은 것 같죠? 돼지고기를 정말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이태원 고기 맛집 화로를 다녀오시는게 좋은 선택일거라 생각합니다.

이 식당에 들어서면 분위기 속에서 다른 종류의 스파크가 발생한다. 다과와 함께 많은 파티 분위기가 제공됩니다. 파티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혼자 앉아 지루할 필요가 없습니다. 텔레비전을 보면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것이 있을 것입니다.

스테이크솥밥, 도미관자솥밥, 민물장어솥밥, 갈치순살 솥밥, 연어솥밥, 전복솥밥, 돼지고사리 솥밥, 꼬막솥밥, 치즈닭갈비솥밥, 솔솥 샤브샤브, 유린기, 직접 만든 새우튀김, 파를 썰어넣은 치즈돈까스, 연어 사시미

지금은 고기구울 생각도 못한다. 그러면 고기굽는 냄새로 동네방네 나 고기구워요 하고 소문날 각. (은 내생각)

문앞부터 턱이 많아서 유모차가 들어갈수 있을까 싶었는데, 종업원분들께서 직접 끝까지 들어주셨습니다.

여기는 외국인지 한국인지 구분이 어려울 찰만생대패 정도로 굉장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 일행은 itaewon korean bbq 단골이라며 이태원 커피를 주문했고 둘 다 만족했습니다. 드립도 아닌데 커피에서 여러가지 맛이 이태원 대패 맛집 잘 느껴지더라구요. 만족했습니다. 조금 덜 덥거나 습한 날 이태원 커피도 도전해보려구요.

이전글[맛집] 신사역 구워주는 소갈비맛집, 청기와타운 현재글[맛집] 이태원 고기맛집, 로코스비비큐 경리단길본점

남아공 스타일의 가정식음식을 맛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았지만 샘오취리가 방문하고나서 더욱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

친구가 고기를 넘나 잘굽는다 . 나도 고기를 이태원 대패 맛집 잘 굽고 싶다 .먹기만 잘하는게 아니라 잘도 굽고 싶다!

 들어가기 전에 창문으로 내부를 보니 일본에서나 볼듯한 이자카야집 느낌이 납니다.

이곳에서는 제주 재래닭으로 만든 닭곰탕이 유명하며, 구엄닭곰탕, 닭무침, 계묵 등 독특한 한정식 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 이태원 대패 맛집 곳곳에 흩어진 계절밥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아보, 선데이아보 토스트, 오늘의스프, 하우스 샐러드, 사워도우/바게트/호밀빵, 베이컨/오븐드라이 토마토, 구운버섯/아보카도/그라브락스 연어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네츄럴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Report this page